뉴질랜드 마누카꿀의 효능, 마누카꿀맛, UMF란?

9월부터 꾸준히 먹어온 마누카 허니.다 먹고 치웠는데… 사진 한 장 안 찍은 건… 3개월간 먹은 후기 기록

출처 : 마켓컬리

마누카 꿀은 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먹어야 한다는 생각은 없었다.그리고 일본 작가의 최소한의 책을 읽게 되었는데, 겨울에는 꼭 마누카 꿀을 가족 모두 먹고 지낸다는 것!!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에 의한 면역력과 겨울 독감도 걱정이었지만, 갑자기 마음이 심해져서 구입하게 됐다.UMF(Unique manuka factor)엄격한 테스트와 검수를 통과한 “마누카 꿀”표기이다.마누카 꿀 협회에서 마느카 꽃의 화분 DNA의 꿀에 포함되는 활성 성분인 HMF, Leptosperin, MGO, DHA수치를 종합적으로 평가한다.마누카 꿀 협회는 UMF지 여부를 판단하는 데 그치지 않고 항균력 수치로 UMF등급을 나누다.꿀의 생산 기후와 토양 등으로 성분 함량도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등급이 높을수록 항균 활성 성분의 활성도가 높은 등급 표시는 5+에서 22+로 표시한다.콤비 탭 랜드 4만 개가 넘는 벌집을 직접 관리하는 콤비타은 1974년 63세의 양봉가 클로드, 스태 퍼드가 처음 설립한 브랜드이다.천연 원료가 가진 건강한 영양분을 완전히 전하고 싶은 클로드는 청년 사업가 앨런·부 겐을 만나고, 그 꿈을 이루기 시작했다.그들은 원료 생산에서 완성품 유통까지 모든 단계를 꼼꼼히 점검하는 것은 물론 원료의 뿌리인 환경을 지키기 위해서 10년 이상 동안 마느카 묘목 식수 사업도 진행 중이다.나무와 꿀벌에 대한 애정과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겠다는 의지로 현재 콤비타은 전 세계 55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는 뉴질랜드의 마누카 꿀 대표 브랜드로 자리 매김했다.

출처 : 네이버&마켓컬리 내 돈내산으로 구입한 마누카꿀15+가 높아 10+를 섭취했다.^^마켓컬리에서는 3가지 등급이 나와 있다.(5+, 10+, 15+)

출처 : 마켓컬리

출처 : 마켓컬리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