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밖은 춥고 물속은 따뜻한 노천탕 – 덕유산리조트 세솔동 노천탕&풀장

덕유산 등산 후 새솔동에 있는 노천탕에 들러봤습니다.목욕탕도 아니고 뭔가 좀 애매한 컨셉인 것 같아요.

리조트에 숙박하면 할인을 해주는데 리조트 예약도 힘들거든요.수영복, 샴푸 등을 가져가셔야 합니다. 수영복이 없으면 대여도 해줍니다.수건은 1인당 2장 주세요.

저희 시스템이 좀 애매한데 남녀공용 탈의실에 있는 옷장도 남녀공용입니다.탈의실에 들어가서 수영복을 갈아입고 반대편 문으로 나가면 옷장이 나옵니다.

옷장도 남녀공용이라 여기서 갈아입으면 안돼요. 옷장에 옷을 넣고 샤워하러 가면 됩니다.노천탕에서 나올 때도 샤워장에서 수영복을 입고 샤워 후 옷장에서 옷을 꺼내 탈의실에 가서 갈아입어야 합니다.샤워실에 비누만 있고 샤워기도 설명을 잘 읽고 사용하세요.습식, 건식 사우나도 있고, 밖으로 나가면 노천탕, 수영장이 있습니다.문 앞에 있는 수프가 제일 무난했어요.노천탕 옆에 스키 타는 것도 보여요.수프는 매우 넓은 것은 아니지만 몸을 담그고 있어서 다행입니다.뜨겁고 발만 살짝 담근 원형 수프수영장은 차가운 물은 아니지만 차가워서 들어가지 않았어요.노천탕이 온천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어요.샤워를 하고 갈아입는 시스템이 익숙하지 않아서 불편했어요.왠지 목욕탕에 가서 제대로 씻고 나오지 않는 느낌이랄까 좀 애매했어요.https://youtube.com/shorts/vm5-WXB2wZk?feature=share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무주덕유산리조트 노천탕 전라북도 무주군 설천면 만선로 185무주덕유산리조트 노천탕 전라북도 무주군 설천면 만선로 185무주덕유산리조트 노천탕 전라북도 무주군 설천면 만선로 185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