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묵은지로 우리 아기는 지금 말 18개월이에요. ㅋㅋㅋ올해 포스팅을 잘 안해서 반성의 의미로 1일 1포스팅중.. 우선 저희 아이는 현재 18개월입니다.이제 와서 보니 등이 큰 장난감. 육아용품은 무조건 대. 남는 것이 좋습니다. 포맘스 렌탈도 너무 만족스러웠고 보행기 렌탈도 완전 만족… ㅎㅎ 소사, 어라운드 모두 렌탈입니다.등이 큰 육아용품을 집에 쌓아두면 한숨이 나옵니다.물론 뭔가 아깝지, 두 번째는 매일 고민의 연속이지 ㅋㅋ 진짜 보행기, 바운서, 점퍼 생각하니까 숨이 막힌다.
저는 검색하다가 1회 렌탈 상품에 2개월 + 7연장으로 받은 것 같은데 지금은 10일 연장해주실 거죠?
아무튼 가격이 35000원에 렌트한게 나와서 요구 매일 2020년 12월 1년전이네…새거 렌트는 그냥 사서 당근으로 하는게 좋을것 같고 가격은 10만원대 초중반대!
엄청나게 큰 택배가 옵니다. 반품비 착불이었던 것 같은데 기억이 안 나요.
매일 까마귀 고기를 먹는 엄마들을 위해 반납 방법도 자세히 알려줬어요.1회 렌트 상품인데 정말 예쁜 상품이 왔어요.
세척, 살균, 건조 완료니까 바로 쓸 수 있다고 해도 8개월 된 첫 아기를 가진 극애미로 어떻게 쓰나요.살균제를 듬뿍 뿌려주고 물티슈로 닦아줬어요.
높이는 6단계 조절이 가능한 보행기입니다.렌탈상품이든 구매상품이든 기능과 함께 깨끗해야해요…ㅎㅎ 저는 인테리어에 해롭지 않은 #콤비 비행기를 선택한거에요
그리고 고정할 수 있습니다.이 시기에 애가 자꾸 잡아서 일어나려고 했는데 밀려나니까 고정이 안 되면 큰일 날 뻔했고 저렇게 어렸을 때도 있었는데 지금 뛰어다니고… 딸기 우물우물… 에너지는 뭐가… 다들 둘째 아들이니까 얌전한 여자가 되자.조립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지난번 포맘스 렌탈에서는 천에서 섬유유연제 냄새가 엄청났는데 #콤비 보행기 렌탈에서는 그냥 깔끔하게 그 자체를 고르는게 좋았나요?보행기가 아바에라서 타는 아이도 있고 안타는 있는 아이도 있기 때문에 한 번 대여해도 w아이가 타지 않아 방치되는 경우도 있을 것 같습니다.콤비 보행기는 디자인도 예쁘고 색깔도 예쁘고, 그리고 아이들 놀이판이 마음에 들었다.아쉽게도 내 당기는 부분이 조금 잘 안됐지만 전화기에서도 잘 놀아서 ㅎㅎ 놀이판이 꽤 좋았다.또 놀이터 탈부착이 가능해 이곳에서 이유식과 간식도 자주 먹였다.놀이 공간을 비우면 깔끔하고 넓은 부분이 있는데 빵 같은 작은 과자를 펼치면 잘 먹었을 텐데 8개월 된 네 발달이 전혀 기억이 안 나.그리고 우리 동아리는 #보행기 렌트 2달동안 정말 잘 탔는데 끝까지 앞으로는 못 갔다고 한다ㅋㅋ후진만 가능했던 8개월 인생아 밥먹거나 화장실에 갈때 가둬놓는 용도로 너무 잘 사용했고 아이가 뱉었다~~~~~~~~~~~~~~~~~~~~~~~~~~~~~~~~~~~~~~~~~~~~~~~~~~~~~~~~~~~~~~~~~~~~~~~~~~~~~~~~~~~~~~~~~~~~~~~~~~~~~~~~~~~~~~~~~~~~~~~~~~~~~~~~~~~~~~~~~~~~~~~~~~~~~~~~~~~~~~~~~~~~~~~~~~~~~~~~~~~~~~~~~~일반병원에서는 괜찮다고 해서 시간이 약인지 알아요(울음) 이유식을 먹고 멈춰놨기 때문에 그래도 조금 더 안심했어요!! 앞으로 갈 수 없으니까 항상 구석에 가있던 쿠루입니다.[렌탈] 2021 미개봉 신상품입고 [1회대여품]+10일 서비스 콤비 보행기 렌탈: 아기와 나를 위한 현명한 선택 [아기와 나를 위한 현명한 선택] 잠깐 쓸 육아용품 아기와 나로 알뜰하게 준비해보세요 대한민국 최고의 렌탈업체임을 자부합니다.m.smartstore.naver.com저는 2개월 렌트 + 7일간 서비스하고 35000원, 2개월 동안 전진은 못하고 매일 후진만 하던 아이였는데 당신~~~ 무만족 아이가 히트를 쳐도 놀이터에서도 만족했을 것 같고 육아는 장비도 빨리 보낸 걸 후회했을 것 같아요.그리고 2달에 35000원 부담없으니까!! 렌탈상품은 처음에 2달하면 싼데 나중에 추가하면 엄청 비쳐버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