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바보드로 리모델링한 주방 인테리어 꾸미기 참고해요

리모델링 전 모습을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깨끗한 주방 만들기로 재탄생한 공간 사진과 함께 만나볼까요?

참고할만한 인테리어를 찾아보면, 특히 주방 인테리어에는 더 눈길이 가는 시간이 길어지는 것 같아요.~주부로서 완전히 저의 공간같은건가요? 전체 컷은 아닌데 위 사진만 봐도 그냥 마음이 밝아지는 것 같지 않아요? ㅋㅋㅋ 원목색 템버보드를 활용하여 벽의 일부와 아일랜드 테이블을 완성하였습니다.몇 년이 지나도 이 템버보드는 아직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은 인테리어 자재가 될 거예요~ 편하고 여유로워 보이는 그런 리뉴얼된 예쁜 주방 장식 사진이네요.Before

리모델링 전 주방 모습이네요~ 전체적으로 벽부터 윗선까지 노란색이 많이 보이는 공간이었어요.첫번째 사진과 비교해보니 정말 분위기가 많이 달라 보이는 것 같죠?이제 화이트와 템버보드 등이 어우러져 요즘 유행에도 부합하는 멋진 공간으로 거듭난 것 같아요.(웃음)

깔끔하고 현대적인 리뉴얼된 주방 인테리어가 너무 잘 보입니다. 디자인도 디자인인데 그거랑 같이 수납공간을 신경 썼대요.가능하면 많이 수납할 수 있게.그렇기 때문에 상부장이 함께하고 있습니다.일반적인 상부장은 아닌 것 같네요. 가운데 후드 커버 부분에만 템버 보드를 시공하여 식탁과 통일감 있는 세트감을 주고 있고, 그리고 왼쪽 벽에는 오픈된 작은 선반이… 인테리어 효과도 있으면서 벽면이 꽉 차 있지 않아 답답해 보이지 않는 귀여워 보이는 상부 길이의 싱크대처럼 보입니다.밑부분에 동그랗게 파인 손잡이도 센스가 있네요.

올리브그린과 화이트, 그리고 테라조 바닥이 이렇게 편하게 조합되어 있다니 주방 출입이 매일 즐거울 것 같아요~ 이 집 주인은 키친리폼 조건 속에서 홈카페 공간이 필요했대요.셰프이자 커피를 무척 좋아하는 애호가이기 때문에 coffee zone이 필요했다고 합니다.그래서 위 사진처럼 미니멀한 홈카페가 싱크대 한쪽에 있네요.

템버보드는 특히 곡선라인에 시공하기 쉽다고 합니다. 아일랜드 모양대로 시공이 편해서 그런지 여기서 많이 쓰이는 것 같아요.반원형 템버보드가 제일 마음에 들어요. 각진삼각형도있고사각형도있고여러가지모양이있다고합니다.

리모델링이 아주 밝고 화려하게 되어 있어요.상부 선반이 연속적으로 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싱크대 위에는 창문을 올려놓고 더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빌트인 가전제품은 실버 제품으로 통일되어 있어서 보기 좋다고 생각합니다.템버보드와 골드포인트 손잡이가 고급스럽게 만들어졌네요.테라조 바닥의 잔잔한 패턴과도 좋고창가쪽 주방인테리어 개수대입니다.이렇게 가까이서 보면 더 예뻐보인대요.창가에 단차가 있어 각종 화분을 놓아도 안정적인 선반 역할을 하는 것 같습니다.수전도 2가지 사이즈가 있네요..그런데 미니사이즈 너무 귀여워 보이네요…밝은햇살이 듬뿍 들어오는 깔끔하게 리뉴얼된 예쁜주방인테리어네요.이미지 출처는 realsimp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