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스러움을 향상시키는 신발로는 플랫한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만.다양한 브랜드로 출시하고는 있지만, 단정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하는 것은 페레가모 구두였습니다.시그니처 포인트 하나만으로 밸류를 경험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색상도 워낙 다양하고 소재도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게 장점이었어요.에나멜에서 오늘 소개해 드릴 캡 스킨 카, 취향에 따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오늘은 블랙과 스킨톤 2가지로 준비했으니 마음에 드시는 것으로 선택해주세요.뒤꿈치 유무에 따라서도 다른 연출이 가능해 생각보다 활용도도 높습니다.
굽이 전혀 없는 플랫은 귀여움, 페미닌, 여성스러움 등의 분위기가 표현되는데요.편안한 착용감까지 갖추었으며, 기본아이템으로 소장가치가 높은 페레가모 구두였습니다.장시간 신고 다녀도 불편하지 않으니 데일리하게 착용해주는 것도 나쁘지 않죠.중앙에는 시그니처 바라보가 있습니다.덕분에 정체성 표현도 탄탄합니다.
이렇게 굽이 없는 단화와 3cm 정도의 낮은 펌프스를 포함하여 7cm의 높이도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피투르 마투르 편안한 착용감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이 정도가 딱 좋다고 생각합니다.오래 신고 걸어도 발목이나 다리에 무리가 가지 않기 때문에 놀러 갈 때 신어줘도 괜찮았습니다.
컬러도 블랙과 스킨을 포함해서 굉장히 다양하게 나왔었는데 장미꽃 색깔만 다른 것도 있고 조합이다 채랭해서 선택의 폭이 굉장히 넓은 편이에요.마음에 드는 것을 부담없이 선택하세요.단화로 유명한 브랜드이긴 하지만 나름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다는 점은 요즘 같은 세상에 장점이라고 느낍니다.
워낙 돈이 있어도 구하기 힘든 명품들이 많아져서 지금은 스트레스가 되거든요~ 그래서 편하게 구하기 좋은 아이템 위주로 소장하는 게 스트레스도 덜 하더라고요.페레가모 신발은 유명하지만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조합을 부담없이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좋았습니다.우선 3cm 펌프스 스타일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전체적인 소재는 카프스킨으로 되어있습니다.덕분에 고급스러운 무드를 표현해줬어요.카프스킨은 신발은 물론 가방이나 지갑 같은 소품 만들기에도 도움이 되는 가죽입니다.견고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으며 스크래치나 흠집에 강하다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물론 거칠게 사용하면 불가피하게 상처가 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통굽으로 제작되어 오래 신고 걸어도 발이 불편하지 않다는게 좋더라구요.뾰족한 것이 아니라 널찍한 형태이기 때문에 다리를 잘 잡아주는 역할을 해주었습니다.카프스킨에는 다이아몬드 퀼팅이 들어가 있어 럭셔리한 분위기를 완성해 주었습니다.앞코는 둥글게 마무리되어 귀여운 느낌을 함께 느끼기도 합니다.바닥은 신발 밑창을 보강하는 것이 편하며, 오래 신을 수 있는 요령이기도 합니다.대부분의 브랜드 슈즈는 신발 바닥 보강은 반드시 진행하시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아무래도 저렴한 가격은 아니고, 안전하게 오래 신기 위해서는 반드시 신발 밑창은 보강하는 것이 좋습니다.다음은 굽이 없는 페레가모 신발입니다.키가 작든 크든 누구나 부담없이 입을 수 있으며 무난한 기본 아이템이기도 합니다.약간의 쿠션감이 있기 때문에 오래 신어도 발이 아프거나 발목에 무리가 가지 않아 편안한 착화감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덕분에 데일리하게 오래 입기에도 좋아 기본 아이템으로서의 가치가 높은 편이었어요.다이아몬드 퀼팅은 은은한 광택이 더해져 럭셔리한 무드를 완성하기도 했습니다.부담이 되는 분은 무지 신발도 있기 때문에 함께 찾아 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개인적으로는 지루한 디자인에 포인트로 충분한 역할을 해줄거라 생각하고 바로 초이스한 페레가모 구두였습니다.발볼이 좁아 보이지만 불편하지는 않았어요.발볼이 조금 좁아지는 스타일이라 발볼이 넓으신 분들은 불편하실 거예요.막상 신어보니까 발볼이 조이거나 불편한 느낌 없이 신을 수 있고 답답하거나 발가락이 아픈 느낌도 전혀 없었어요.무게감도 가벼워서 발에 무리도 없고요.중앙 리본 장식은 금도금 하드웨어와 매치하여 훨씬 고급스럽습니다.스티치 라인 역시 어질러진 곳이 전혀 없고 깔끔한 디자인입니다.섬세한 디테일이 느껴지는 부분이라 꼼꼼하게 체크해주시면 되니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뒷부분은 아무 무늬없이 예쁘게 바느질 되어있으니까 이런 디테일도 확인해주세요.전체적으로 유행을 타는 스타일은 아니고 한번 소장하시면 오랫동안 신으시기 좋아요.다음은 스킨톤의 펌프스를 보여드릴게요!블랙과 베이지의 조합으로 더욱 페미닌한 무드가 느껴지고 여성스러운 배합 덕분에 원피스에도 딱 어울리는 색상이었어요.제가 소장하고 있는 것도 바로 이 아이템입니다.스티치라인도 같은 베이지 컬러라서 깔끔한 느낌이 들었어요.앞코는 모두 같은 리본 장식이 있어요.금장의 하드웨어에는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 퀄리티를 높였다고 합니다. 발뒤꿈치가 닿는 부분에는 금색 로고 스탬핑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체크하면 되고, 꽤 오랫동안 신었는데 아직 벗겨지거나 떨어지지는 않았습니다.하이힐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의 높이가 있기 때문에 키가 커 보이는 효과도 있습니다.키가 커 보이면 비율이 잘 보이고 다리도 길어 보여서 여러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불편하지 않게 신어주는 신발이 필요하신 분들은 고려해보셔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그럼 다음에도 핫한 아이템 보여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