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레요.정방폭포에 들러 10분 정도 걸으면 나오는 해안절벽에 숨은 비밀장소 북카페 소라의 성시민 북카페 리뷰입니다.
서귀포 북카페? 쇼보 폭포 카페를 검색하다가 검색하러 나온 참이었어요.쇼보폭포에서 걸어서 10분 정도면 가기 때문에 많이 춥지 않으면 산책 겸 가려고 했는데 추웠지만 걸을 수 없을 정도는 아니어서 천천히 걸어왔습니다.
걷다보면 꽤 큰 규모의 건물이 나옵니다.가다가 풀숲을 지나야 해서 깜짝 놀랐는데 제가 길을 좀 잘못 들었나 봐요. 제대로 된 길이 있었어요 ㅋㅋㅋ
소라의 성폭포와 파도가 만나는 곡선의 아름다움) 소라의 성은 단순하면서도 곡선이 지닌 아름다운 미적 요소가 돋보이는 소규모 건축물이다. 건축물의 입면 1층은 개방적이면서도 2층 부분은 다소 폐쇄적으로 입면 처리를 하였으며, 송어를 2분절하여 …(중략) … 각기 다른 표정의 입면 형식 못지않게 주변 풍광도 바다 해안, 숲 등 자연 풍경이 아름다워 건축물을 더욱 멋지게 느끼게 한다.
주변도 평화로운 분위기의 공간입니다.
1층은 관광안내소, 2층은 시민북카페입니다.연중무휴이지만 설, 추석 당일 휴무입니다.
화장실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1층 관광안내소와 2층 북카페 모두 점심시간 12:00-13:00이니 이 시간만 피해서 방문하시면 됩니다.
펼쳐진 제주 바다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1층 관광안내소 내부로 들어가지 마시고 외부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점심시간에는 잠시 문을 닫는다고 합니다.서귀포시민을 비롯한 방문객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스태프분들이 오셔서 책이 있는 책장과 2인, 6인 테이블이 몇 개 있어서 잠깐 들러 쉬거나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이번 여행에서 책을 가져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여행이라 가져가지 않았는데 책을 읽을 수 있는 북카페를 알게 되어 좋았습니다.풍경까지 아름다워서 좋았어요.
제주두복혼자여행 제주 서귀포 정방폭포 올레길 소라 의성시민 북카페 리뷰 영상입니다.
공간이 너무 깨끗해요.조용한 공간이라 관광객분들도 이쁘다~ 한번하고 사진찍고 가곤해요.
창문과 조명, 테이블과 의자의 조화가 너무 아름다워요.건물 외관도 멋지지만 내부 인테리어도 아름다워서 좋았어요.이 의자가 사진을 찍기 위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햇빛이 좋아서 찍었어요창문으로 바라보는 바다가 맑고 푸릅니다.꼭 들러서 한번 둘러보시거나 책 좀 읽어가셔도 될 것 같아요.라플라스 마녀 109쪽까지 읽고 (페이지 기록용 포스팅) 택시를 타고 카페로 이동했어요.영화에서 조금 알고 있던 소설이었지만 책이 있어서 읽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쇼보 폭포 옆이라 다행히 택시가 잘 잡히더라구요.한쪽 구석에 방명롱과 휴대폰 충전기가 있어 방명록을 쓰고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평상도 있지만 외부 음식은 외부에서 먹을 수 있다는 안내문을 본 것 같아 아마 저 평상 위에서 먹어도 될 것 같았어요. (확실하지 않은) 4 제가 방문했을 때는 아직 추워서 밖에 오래 있을 수 없었어요.주변 풍경이 예뻐서 좋았어요.소라의성 시민북카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칠십리로214번길 17-17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칠심리로214번길 17-17 영업시간 : 월정휴일(매주 월요일) 화-일 09:00 – 18:00 전화번호 : 064-732-7128 * 정방폭포 주차장에 주차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오늘도 내일도 모레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좋은 댓글과 공감 하트를 좋아합니다.이웃 신청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제주뚝거리혼자여행 #제주서귀포여행 #정사각폭포 #소라의성 #소라의성시민북카페 #올레길6코스 #제주서귀포카페 #영업시간 #영업시간 #휴업일 #주차장 #정사각폭포주차장 #방명록 #휴대폰충전기 #전화번호#리뷰#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