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라오스 루앙프라방 야시장 푸드코트 정보 이제는 없어진 루앙프라방 맛집 로컬 채식 뷔페 & 라오스 자유여행 동남아 여행

안녕하세요, 세크루입니다.:)

오늘은 좀 랜선 여행 느낌으로 이야기를 진행하겠습니다. 이전에 다녀온 라오스 자유여행 이야기인데 라오스 루앙프라방 로컬 맛집과 현재의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2만끼 채식 뷔페 거리가 있었는데 지금은 완전히 없어지고 새로운 푸드코트 광장이 생겼습니다. 최신 동남아시아 여행, 라오스 여행 분들을 위해 정리하려고 합니다. 먼저 루앙프라방 야시장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라오스 루앙프라방 야시장

루앙프라방 올드타운을 가로지르는 중심가 워킹스트리트 700m 구간에 열리는 야시장으로 라오스 루앙프라방 여행의 꽃으로도 불립니다.동남아 여행에서는 치앙마이 야시장과 함께 가야 할 야시장으로도 알려져 있는 음식보다는 옷, 악세사리, 여행 기념품 등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지만 규칙적이고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가게들을 보면 눈이 즐거운 야시장이기도 합니다.여르앙프라방 야시장에서 물건을 살 때 흥정은 필수입니다!※ 야시장 물갈안프라방 > 밤비엔 ⇒ 비엔티안프라방 야시장이 물가는 제일 비싸요 물론 할인폭은 크지만^^라오스 자유여행시에는 3개 도시 모두 간다면 루앙프라방에서 사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르앙프라방 야시장 영업시간 매일 오후 5시~10시 (9시 30분부터 거의 정리 개시)르앙프라방 야시장 영업시간 매일 오후 5시~10시 (9시 30분부터 거의 정리 개시)라오스 루앙프라방 야시장 지도간단하게 정리한 루앙프라방 야시장 주변 지도입니다.조마베이커리 앞 사거리에서 700m 정도의 야시장이 열리고 입구 골목에 푸드코트 광장이 있습니다. 예전에 있던 채식 뷔페 거리는 뷔페 식당이 모두 없어지고 좌판이 위치하여 반찬과 길거리 음식을 팔고 있습니다.2023 르앙프라방 야시장 후드코트루앙프라방 야시장 입구에는 작은 광장이 하나 있었는데, 예전에는 텐트로만 이루어졌던 광장이 이제는 무대가 설치된 푸드코트로 재정비되면서 완전히 새로운 장소로 변모했던 과거의 낭만(?)은 사라졌지만 훨씬 위생적으로 깨끗해져 음식을 먹기에도 좋은 환경으로 바뀌었습니다.루앙프라방 야시장 상품이 전반적으로 생필품, 기념품 위주이므로 식사와 음식을 즐기려면 야시장 입구에서 즐겨보세요제가 동남아 여행을 했을 때 채식 뷔페 거리를 가볍게 보여드릴게요 워킹 스트리트 입구에 있던 푸드 스트리트가 당시 주로 음식을 팔던 골목이었습니다 골목 한쪽에 음식을 진열해서 팔고 있었고 반대편에는 좌석이 쭉 늘어서 있었습니다여기저기 음식을 먹는 사람과 파는 사람들로 가득했어요 :)그 중에서 제가 선택한 것은 15000끼 채식 뷔페였습니다.사진속에 보이는 음식을 그릇에 담아 먹을 수 있었습니다.골목 전체가 이런 가게들이 즐비한 곳이었기 때문에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는 꼭 가봐야 할 루앙프라방 맛집이었는데 2021년에 완전히 재정비가 되어버렸습니다. 코로나19가 발생한 후 라오스 여행을 오는 관광객들이 끊기고 위생상의 문제도 제기되어 야시장의 음식점 거리를 재정비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푸드코트가 깔끔하게 생산된 것입니다.돈을 선불로 지불하면 이정도 그릇을 하나 줬어요 그릇에 먹고싶은거 잔뜩 담아먹으면 좋겠어요 고기가 없는게 아쉽지만 단가를 생각하면 충분히 이해할 수 있어요 ㅋㅋ볶음밥을 포함해서 이것저것 넣어먹었는데 채식뷔페라 그런지 고기같은 튀김 역시 야채였어요 ㅋㅋ 숟가락이 없어서 볶음밥류를 먹기가 조금 힘들었지만 음식자체는 입맛에 맞고 맛도 수준이 높았습니다.그리고 힘든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기 때문에 오비아 한 병도 함께 곁들여 먹었습니다 채식만 먹는 것은 오랜만이었지만 정말 2000원의 행복이었습니다 ^^지금은 없어진게 정말 아쉬울뿐입니다.채식뷔페 골목은 사라졌지만, 지금도 다양한 음식을 팔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꼭 추천하는 것 중 하나는 이 코코넛빵! 겉보기에는 풀빵 친구 같지만 코코넛 향이 가득한 간식이었습니다. 따뜻할 때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그리고 식사까지 마치고 루앙프라방 야시장을 다시 둘러보았습니다.동남아 여행을 하면서 어느정도 도시의 야시장을 다 둘러봤는데 루앙프라방 야시장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라오스만의 색깔도 있고 훨씬 편안하고 볼거리가 많은 야시장이었던 아침 탁발과 함께 꼭 가봐야 할 곳이니 꼭 방문해보세요 그래도 야시장의 모습은 코로나 이전이나 이후나 크게 달라진 게 없으니까요 ^^이상으로 라오스 자유여행 2023 라오스 루앙프라방 야시장 정보 새로 생긴 푸드코트와 없어진 채식 뷔페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