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게임기 오큘러스 퀘스트2 컨트롤러 악세서리 보호범퍼링 개미구매&장착방법
오큘러스 퀘스트2 쓰다 보면 게임상에서 뭐 줍는 거 바닥에 쿵쿵거리고 컨트롤러끼리 쿵쿵 옆으로 조금씩 가서 벽에도 쿵쾅쿵쾅 하고 어쩌나 하다가 컨트롤러 보호범퍼링이라는게 있어서 샀어요
보통 이런 건 해외직구가 더 싸잖아요? 저번에 다른건 바로 사용하려고 네이버쇼핑에서 구입했는데 이건 가격차이도 나고(친구꺼랑 3개 사야되서.. 기다릴 수 있는 부분이라 알리에서 직접 구매를 했는데 생각보다 일찍 도착했습니다. 일주일하고 하루 이틀인가? 그정도 걸린것 같네요
컨트롤러 보호링의 경우 투명한 느낌의 흰색과 검은색이 있습니다. 컨트롤러 색상이 연한 회색이라 흰색이 좋을 것 같아서 이걸 골랐습니다.
구성품은 단순히 보호링부분 2개와 연결부분4개가들어있고,연결하는것은이렇게홈이있습니다.
장착방법은 연결부분을 사이에 두고 컨트롤러를 눌러 넣는 방법이 있으며, 연결부분을 미리 컨트롤러에 끼워 링부분을 홈에 맞게 끼울 수도 있습니다.
일단 편한 방법으로 넣으면 되는데 저는 처음에는 연결부와 링 부분을 꼽아놓고 컨트롤러를 눌러 넣었습니다.
넣는 방법은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다 끼면 이렇게 되는데 생각보다 연결하기가 힘들었어요 손에 땀이 많이 나서 힘을 주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그래서 끼울 때도 약간 부드럽게 하면서 끼웠는데 손에 힘이 없으신 분들은 이 방법으로 끼기 힘들 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래도 일단 끼워놓으면 모양이 나쁘지 않죠? 컨트롤러만 들었을 때보다는 조금 무게감이 있지만 여러 번 들었다 놓았다 하니까 익숙해졌어요. 저는 또 vr을 일주일에 1~3번, 최대 2시간 안에만 사용하기 때문에 별 무리가 없을 것 같았습니다.그리고 만약 손에 힘이 없어서 끼우기가 좀 어렵다고 생각하시면 그냥 이렇게 홈에 끼우지 않고 연결하는 방법도 있는데 양쪽으로 하나씩 넣어두셔도 돼요.친구들에게도 나중에 빼고 싶을 때 생각하고, 이렇게 하라고 하기도 했어요. 저처럼 손이 부들부들 떨리지 않고 끼울 때 힘들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끼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친구들에게도 나중에 빼고 싶을 때 생각하고, 이렇게 하라고 하기도 했어요. 저처럼 손이 부들부들 떨리지 않고 끼울 때 힘들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끼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